새해 첫 테니스 메이저 호주오픈, 윌리엄스-오사카-알카라스 불참
새해 첫 테니스 메이저 호주오픈, 윌리엄스-오사카-알카라스 불참
디지털 물리학의 창시자인 MIT의 에드워드 프레드킨 교수는 우주 역사 138억년의 3대 사건으로 우주 탄생.
1997년 인공지능(AI) 딥블루가 세계 체스 챔피온 가리 카스파로프를 이기는 TV 자료화면이다.양자센서와 함께 양자기술의 3대 핵심으로 모든 산업에 지각변동을 일으킬 것이다.
냉전 종식 이후 글로벌 이슈 해결을 위해 국제협력이 긴요한 분야에서 전략적 파트너십이 구축되면서였다.부처간 주도권 다툼이 아니라 범부처 협업으로 오케스트라의 훌륭한 화음을 만들어내야 한다.‘국제관계 증진을 위한 과학기술협력으로 정의했다.
인류역사 7만년을 개관하며.김명자한국과총 명예회장·전 환경부장관.
양자컴퓨터는 양자통신.
당시 카스파로프는 초당 3개의 수를 계산했고 딥블루는 초당 2억개의 착지 처리를 계산했다고 한다.27일 14만 명 등이 방문하며 주말 내내 북새통을 이뤘다.
1층은 물론이고 행사를 구경할 수 있는 2∼5층 난간에도 사람들이 모이며 1∼5층 모두 방문객들로 가득 찼다.지하 8층∼지상 8층 규모로 코엑스에 이어 두 번째로 별마당 도서관이 들어섰고 MZ를 겨냥한 특화매장을 강화한 게 특징이다.
방문객이 폭증하면서 안전 문제가 제기되자 신세계프라퍼티는 28일 현장 안전요원을 100명 추가로 투입하고 인파가 몰린 브롤스타즈 팝업존 3개 중 1개는 운영을 중단했다.교통 혼잡을 줄이기 위해 매장 인근에 7000대 규모의 임시 주차장을 설치했다.